그리운 윈터 학생들

Winter Korean에서 2달이 넘는 시간동안 열심히 TOPIK을 공부했던 나츠키 씨와 아미 씨가 일본으로 돌아간 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습니다. 아직 실감이 나지는 않아 내일 공부하러 올 것 같아요. ㅠ.ㅠ Winter Korean에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늦게까지 공부해서 그런지 그 빈자리가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.

 

20161226_184159

 

그리고 열심히 공부를 한 만큼 TOPIK 6급, TOPIK 5급을 받았어요. 대단하고 멋있어요!! 정말 무섭게 공부를 해서 TOPIK 6급과 5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 특히 6급을 같이 확인했을 때 같이 기뻐했던 그 시간을 영원히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.

그리고 그리스 학생인 키키 씨도 일하느라고 바쁜데도 항상 TOPIK 숙제를 해 오고쓰기 연습도 열심히 해서 5급을 받았고요. 평일에도 항상 열심히 공부를 하니까 좋은 결과를 받았던 것 같아요. Winter 학생들이 TOPIK 6급과 5급을 받아서 Winter Korean 선생님들도 많이 기뻤고 보람을 느꼈습니다. 그러고 보니 키키 씨와 찍은 사진이 없네요. 나중에 놀러오면 꼭 사진을 찍어야겠습니다. ^^

 

나츠키 씨와 아미 씨가 일본으로 돌아가기 전에 준 선물.. 앙빵.. 너무 맛있었어요. 선생님들과도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.

다들 그립네요! ㅠ.ㅠ

 

20161226_184945

 

함께 했던 시간이 Winter에게는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. ^^

 

007